안녕하세요 고객님!
사용하시는데 불편을 겪고 계신가보네요 ㅠㅠ
글로만은 어떤 부분이 문제인지 확실하게 파악하기가 어려우니
동영상 촬영을 하여 카카오톡SMDV채널로 보내주시거나
A/S센터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.
(A/S센터 : 부산시 사상구 낙동대로 1532 SMDV / 051-324-0788 / 택배발송시 고객님 성함,연락처,받으실 곳 주소, 이상증상에 대해 기입한 메모지를 꼭 동봉하여 주세요!)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안녕하세요, 인터벌 릴리즈 T-805 사용 시 촬영 중 한두번씩 기계가 작동하지 않는 경우가 있는데, 단순히 케이블의 연결 문제인지 아니면 기기의 고장인지 잘 몰라 문의드립니다ㅠㅠ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